문자 보내

블루베리 비 피난처 온실

November 25, 2019

최신 회사 사례 블루베리 비 피난처 온실

최신 회사 사례 블루베리 비 피난처 온실  0

1. 프로젝트 도입


(1) 프로젝트 위치 : 중국
(2) 비 피난처 온실

 

2. 프로젝트 상세 내역


블루베리를 설치하는 방법

1 단계

나라로 준비합니다. 블루베리 수풀들은 성장하기 위해 산성 토양을 필요로 합니다. 40 퍼센트 야자열매의 겉껍질에서 뺀 섬유 (찢겨진 코코넛 껍질), 40 퍼센트 토탄과 20 퍼센트 퍼라이트의 혼합이 신맛의 적당한 범위를 약 4.8의 pH 제공했다는 것을 연구원들은 알았습니다.

단계 2

블루베리 수풀들을 설치하세요. 당신의 온실이 유지된 온도를 가지고 있다면, 2 갤런 포트에서 각각의 블루베리 수풀들을 설치하세요.

최신 회사 사례 블루베리 비 피난처 온실  1

단계 3

이중 포트 블루베리가 무성하게 납니다. 당신의 온실이 온도가 제어되지 않으면, 각각 블루베리 수풀을 설치하는 것에 의한 동결 온도에서 2 포트로 약간의 보호를 제공하세요. 2 갤런 블루베리 수풀 포트를 뒤이어 토양에 구멍을 파고 큰 부분적으로 흙으로 채워진 포트를 그것에 삽입하세요.

4 단계

블루베리 수풀을 급수하세요. 잘 건조를 허용하지 않고, 제대로 유지되지 않으면 그들이 더 적은 달러를 생산할 수 있는 것처럼 자주 블루베리 수풀들의 수분을 확인하세요. 다수 블루베리 부시들을 급수할 때, 자동화된 적주 시스템은 효과적으로 일했습니다.

단계 5

블루베리 수풀들을 비옥하게 하세요.

최신 회사 사례 블루베리 비 피난처 온실  2

6 단계

나라 pH 유지하세요. 그것이 4.5와 4.8 사이에 이상적 범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블루베리 수풀의 나라의 pH 확인하세요. 토양이 너무 알칼리성이게 되면, 높은 산성 가용성 비료로 전환하세요.

7 단계

수풀들이 번성하지 않으면 봄에 개화기를 제거하세요. 이것은 뿌리와 더나은 확립된 식물의 성장을 격려합니다.

8 단계

블루베리 수풀들을 잘라내세요. 성숙한 블루베리 수풀들은 달러 생산을 격려하고 전체 농작물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 매년 잘라내기 필요로 합니다. 모든 깨진 병에 걸린 줄기와 7년 보다 더 오래된 그것들을 제거하세요.

최신 회사 사례 블루베리 비 피난처 온실  3

 

우리와 연락하기
담당자 : Mr. Li
전화 번호 : +8613980853449
남은 문자(20/3000)